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탑툰 욕구왕 미리보가 무료웹툰
    웹툰 2019. 1. 27. 18:32
    반응형

    <19금 웹툰 애들은 저리가라~>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웹툰은 욕구왕이란 웹툰입니다.


    내용이 섹시하면서도 코믹적인 부분이 잘 섞여 재미있는 웹툰입니다.

    탑툰 웹툰이 유료 웹툰이지만

    일주일에 한번씩 무료로 2편씩 풀어주기 때문에

    기존에 웹툰 보시는 것 처럼 들어가셔서 선물로 오는 웹툰을 보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캠퍼스에 항상 이런 응큼한 남자들이 있기 마련이죠.


    이 두 캐릭터가 주인공의 친구들 입니다.

    여자의 경험이 전혀 없는 친구들이기 때문에 

    욕정에 사로잡힌 그냥 동물같은 캐릭터 입니다. ㅋㅋㅋㅋ

    볼수록 웃겨요. 어떻게 이렇게 캐릭터를 그릴 수 있지.. ㅋㅋㅋ



    주인고 역시 이렇게 말하지만 전혀 경험이 없는....


    그러나 캠퍼스 생활을 하며 엄청난 경험을 하게 됩니다.


    주인공이 여자 경험이 없는 이유는 

    알이 4개라는 고민 때문에 그렇습니다.

    하지만... 알이 4개라 정력이......





    여주인공 입니다.

    여주인공의 남자친구는 교수님과 양다리를 걸친 나쁜남자죠.


    이 남자는 교수를 위해 주위의 모든 여자들을 정리하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여주인공과의 xx를 위해 모텔에 가지만

    여주인공의 순진함으로 인해 기분이 상했는지 

    여주인공을 놓고 혼자 나가버리네요.




    술집에서 우연히 남자친구의 차를 보고 뛰쳐나가는 여주인공..





    그곳에서 남자친구의 외도를 목격하게 됩니다.





    교수와의 대면에서 교수는 남자친구를 연애의 대상이 아니라 

    자신은 조련사고 그들은 동물이란 단어를 쓰네요.

    도대체 어떤 관계일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ㅎㅎ


    궁금하시다면 한번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교수님이 남자들을 주무를 수 있는 이유...


    과연 무엇일까요...?




    번개를 맞고 변원에 간 남주인공.

    번개를 맞고 후유증으로... 거시기에서...전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어처구니 없는 전개..ㅋㅋㅋ


    그러나 이 전개 때문에 재미있는 상황이 벌어지게 됩니다 ㅋㅋㅋㅋ


    <탑툰 욕구왕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