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평] 인생을 바꾸는 자기혁명
    book 2017. 10. 30. 23:12
    반응형
    인생을 바꾸는 자기혁명김태광(tae kwang-Kim)
    상세보기




    다 읽었다..


    책을 읽었으면 기록을 남기래서...


    - 목차 -


    첫번째 자기혁명... 운명은 정해져 있지 않다.


    두번째 자기혁명... 가슴 뛰는 꿈을 가져라


    세번째 자기혁명... 책이 인생을 바꾼다.


    네 번째 자기혁명... 책 쓰기로 퍼스널브랜딩하라


    다섯 번째 자기혁명... 도전은 성공 확률을 높여준다


    여섯 번째 자기혁명... 열정이 차이를 만든다


    일곱 번째 자기혁명... 스펙보다 인간관계가 먼저다


    여덟 번째 자기혁명... 습관은 배신하지 않는다




    아....10일만에 책을 다 읽었다.

    이렇게 책을 빨리 읽은것도 드문데..


    흠...일반적인 자기개발도서와는 어떤 차이가 있었다기 보다는


    책을 쓰는것이 자기개발과 이어진다는 거

    정말 신선한 내용이다


    누구나 책을 쓸 수 있고

    책을 쓰다보면 자연스럽게 늘어나는 배경지식과 

    책을 쓰기위해 많은 책을 읽는다..


    당연한거지만 지금까지 생각도 해보지 못한것이었는데..


    과연 내가 책을 쓸수 있을까..


    언젠간 한번 해보고 싶긴 하다


    그러기 위해서는 책을 좀 더 많이 읽어야겠지?ㅎㅎ


    성공할 인생을 위해 

    롤모델을 찾으라는데..


    자기개발서만 좀 읽었지

    그동안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많이 접해보진 못한것 같다


    그런 의미로

    오늘은 스티브잡스 영화를 한편 보고 자야겠다;ㅎㅎ

    반응형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코노미  (0) 2017.11.06

    댓글

Designed by Tistory.